캘리포니아 호두 바나나 두유 스무디
두유를 베이스로 해서 바나나와 호두로 맛과 영양을 더한 새로운 맛의 스무디를 소개합니다. 한잔만으로도 속이 든든해 아침 식사나 다이어트 중 한끼 식사로도 좋은 웰빙 음료랍니다.
바나나크럼머핀
레시피 작성자:
Lisa Kreft
이 레시피는 올레시피닷컴에서 현재 무려 11만6천여명이 즐겨찾기에 추가하고 5164명이 리뷰를 달아준 그야말로 최고중의 최고 레시피입니다. 출출할때 요거 하나와 우유나 커피 한잔이면 배도 부르고 칼로리도 높지 않아서 부담도 덜 되요!
무지방 과일 스무디
레시피 작성자:
Alysha Meeks
달콤한 딸기와 배를 무지방 우유와 무지방 요거트를 이용해서 스무디를 만들었어요! 배에 들어있는 플라보노이즈라는 성분이 지방을 태워준다네요! 다이어트 중 아침식사나 간식으로 완벽하죠?
석류치킨오븐구이
레시피 작성자:
hannahjo27
석류소스로 양념한 치킨을 생강향을 낸 고구마를 뜨끈한 밥과 함께 즐기세요. 미녀들만의 저녁식사파티 메뉴로 추천합니다.
석류애플 크리스프
레시피 작성자:
BRENOLA
가을 디저트로 추천하는 석류와 사과가 듬뿍 들어있는 크리스프 레시피를 공개합니다.
초콜릿 석류 캔디
레시피 작성자:
POM Wonderful®
초콜릿 캔디에 석류를 넣어 엘레강스한 간식을 즐겨보세요.
시금치 석류 샐러드
레시피 작성자:
SarieNickle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새콤달콤 석류 샐러드를 페타 치즈와 호두와 함께 곁들여보세요.
청포도 샐러드
레시피 작성자:
NFOSSAZ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상큼하고 달콤한 청포도로 만든 디저트 샐러드로 집들이 밥상을 완벽하게 마무리 지으세요!
포도 아보카도 살사
레시피 작성자:
lemonsupreme
베이글칩, 또띠아칩, 닭고기나 생선구이 등, 여러 음식과 잘 어울리는 인기만점 아보카도 살사에 포도를 넣어 달콤함과 상큼함을 더해보았어요!
무설탕 애플파이
레시피 작성자:
Carolyn
다이어트 중이거나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애플파이 레시피를 데리고와 번역합니다. ^^ 당뇨가 염려되시는 어르신들께서도 안심하고 드실수 있어요.
베리베리 피치 스무디
레시피 작성자:
Diane
스무디를 지방과 칼로리 걱정없이 건강하기 드시려면 이렇게 만들어보세요! 설탕이 필요없는 신선하고 달콤한 과일로 매일 아침, 배가 든든해요! 아침에 바쁘실 때는 과일을 미리 썰어둔 뒤, 얼려두세요~
즉석 바나나잼
레시피 작성자:
sal
주말 브런치로 팬케이크나 와플을 드신다면, 즉석 바나나잼을 만들어 곁들여 드셔보세요~ ^^* 잘 익은 바나나를 사용해주세요~
사과 브리치즈 샐러드
레시피 작성자:
moosie
5가지 재료로 10분안에 완성되는 샐러드! 사과와 호두로 부족한 비타민과 무기질을 보충하세요! 프랑스산 브리치즈는 느끼하지 않아 입안에 착 달라붙어요~ 새콤달콤하고 고소하면서도 풍미있는 사과 브리치즈 샐러드 한번 만들어보세요~
수박 딸기 레모네이드
레시피 작성자:
RAZZBERY1
레모네이드를 좀더 달콤하게 즐겨보세요!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과 딸기로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보냅시다~
새콤달콤 파인애플 바나나 스무디
레시피 작성자:
VERITY78
아주 그냥 말이 필요없어요! ^^ 생각만큼 달지 않다면 꿀을 약간 타주시면 더욱 맛있어요!
오렌지 시나몬 소스 치킨
레시피 작성자:
CafeAmericano
간단하면서 새콤달콤 맛있는 닭가슴살 요리에요. 칼로리는 적어도 배는 불러요!
망고 샤베트
레시피 작성자:
MarylandGirl
망고 세일 할 때 구입하셔서 꼭 한번 해드세요!
딸기 타르트
레시피 작성자:
Carol
신선한 딸기의 달콤한 유혹! 바삭한 타르트 크러스트와 생크림으로 특별한날을 기념하세요!
달콤한 스트로베리 파이
레시피 작성자:
Karin Christian
달콤하고 신선한 딸기를 좀더 특별하고 색다르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아이들과 함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파이를 만들어보세요! 파이 크러스트도 집에서 직접 만들어보시려면, (아주 쉽답니다! ^^) 키친 노하우에서 검색해보세요!
홈메이드 메론 (칸타로프) 쥬스
레시피 작성자:
akhowell
걸쭉하고 달콤한 메론쥬스로 다이어트 식사 하세요. 수분이 많아 칼로리는 적지만 배는 금방 부르답니다~ 스프처럼 볼에 담아 드셔도 좋아요. 메론을 자르실때 맛을 보고 별로 안달면 꿀을 섞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