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콜리 닭고기 완자탕
완자탕은 중식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메뉴 중 하나인데요 어떠한 육류를 이용해 완자를 만들어도 좋답니다. 만약 완자를 빚을 때 재료가 잘 뭉쳐지지 않는다면 전분을 조금 넣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맑은 완자탕은 환자들의 회복식으로도 좋고 이가 좋지 않은 어르신들께서도 쉽게 드실 수 있답니다.
미즈타끼풍 나베 (일본 전골)
오늘은 냉장고를 터는날! 남은 야채와 두부, 그리고 닭고기로 온가족이 배가 터지도록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전골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야채를 다 먹고 나서 남은 국물에 우동을 끓여 드시거나 밥을 말아 드시는 것 잊지마세요! 오늘은 날도 더운데, 고기는 닭고기로 하는게 좋겠죠?
약선 오골계탕
오골계 하면 건강, 보양식! 각종 약재를 넣고 오골계탕을 끓여봤어요.
톰카가이 (코코넛치킨스프)
레시피 작성자:
MARBALET
타이 레시피에서 가장 유명한 닭고기 스프 중 하나죠, 타이 음식을 대표하는 식재료 중의 하나인 코코넛밀크가 들어간 고소하고 매콤한 톰카가이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복날엔 닭백숙
이번 여름은 정말 살인적인 더위때문에 고생많이 하시죠! 그래도 말복까지 지나면 조금은 나아지겠죠? 복날에 삼계탕 많이 드실텐데 저희 아이들은 삼, 대추 등을 싫어해서 그냥 닭백숙을 끓여줘요~ 아이들은 닭고기만 좋아하니깐 백숙을 끓여주세요!
복날에 먹는 얼큰 닭곰탕
한마리 보단 두마리가,,두마리 보단,,그 이상 넣고 한통에서 끓일때 육수 맛이 휠씬 좋아 집니다,,, 한번 육수 내실때 최소 2마리 정도는 끓여 두시고,,
냉동실에 넣어 두셨다,,,나누어 조리 하시라고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2마리에 6리터 물을 붓고 끓였습니다,
반은 덜어두고 준비한 것의 반을 덜어 곰탕을 끓였으니 레시피 보실때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