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재료
요리시간
조리법
음식별
식이요법
특별한 날
나라별
난이도
분량별(인분)
부드러운 스프 레시피를 모아봤어요. 구수한 동양쪽 스프, 담백한 유럽풍 스프 등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있어 맛이 풍부한 스프를 함께 만들어보아요~
매콤한 이탈리아 소세지가 감자와 시금치와 만나서 영양만점 스프로 재탄생했어요! 이탈리아 중부에서 즐겨먹는 스프를 우리집 다이닝룸에서도 즐겨봅시다~
재료의 양을 맘대로 조절해도 맛있는 햄감자 스프에요! 실은 친구가 직접 만든 레시피인데 제가 올레시피에 올렸다가 TOP 20 목록에 들었네요 ^^*
출퇴근에 바쁜 날이나 하루 일과에 지쳐 요리하기 귀찮은 날이면 즉석 식품으로 간단하게 요기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양송이크림스프에 물만두를 넣어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겨울엔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여름엔 이열치열, 매콤한게 당길때 가볍게 먹기 좋은 야채 스프 레시피입니다. 빵과 찍어 먹으면, 고기 안들었다고 불평하던 사람도, 마지막 한방울까지 쓱싹!
부드러운 리크 스프에 치즈와 머스타드를 넣어봤어요. 양파나 호두가 들어간 빵과 함께 먹으면 든든한 점심으로 좋고, 파스타를 넣어 드시면 저녁식사로도 문제 없어요.
쿠스쿠스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는 야채스프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아일랜드 정통 감자 베이컨 스프 레시피에요. 기호에 따라 마늘, 월계수잎이나 기타 허브를 더 넣으셔도 좋답니다.
주말에 온식구들을 위해 요리하시고 월요일날 냉장고를 열어보시면 남은 야채들이 많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아침에 바쁘게 출근 및 등교하는 가족들을 위해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치즈야채스프 한번 만들어보세요. 미리 만들어 두셨다가 아침에 전자렌지에 데워 드셔도 맛없어지거나 하지 않아요!
늦가을 날씨가 쌀쌀해질 즈음에 매년 가족들에게 해주는 스프에요. 벌써 이것도 우리집 전통음식이 된지 어언 15년이네요. 집에 남은 버섯과 감자가 있다면 꼭 한번 시도해보세요!
만들기 쉬우면서 근사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헝가리식 버섯 스프에요. 향이 좋고 몸이 따뜻해져서 환절기때 가족들이 자주 찾아요.
나만의 30년된 프랑스식 양파스프 레시피를 공개합니다. 따뜻하고 달콤해요!
타이 레시피에서 가장 유명한 닭고기 스프 중 하나죠, 타이 음식을 대표하는 식재료 중의 하나인 코코넛밀크가 들어간 고소하고 매콤한 톰카가이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간단한 식재료로 맛있는 보리스프를 만들어드세요! 웰빙푸드 보리는 지방을 태워주는 고마운 다이어트용 곡물이랍니다~
쌀쌀한 겨울철 별미, 감자스프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미리 만들어두셨다가 다음날 드시면 더욱더 맛있어요!
걸쭉하고 든든한 감자스프로 추위를 이겨볼까요?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저녁으로도 손색없어요.
토마토 생산이 유명한 뉴저지 스타일을 활용해 신선한 토마토로 스프를 만들어봤어요.
스프를 끓이기 위해서는 보통 밀가루와 버터를 볶아 만든 루를 이용하는데, 루 대신 감자를 넣어 간단하면서도 영양면에서도 훨씬 좋은 양송이 스프를 만들어 봤습니다. 육수 내는 것이 번거롭다면 시판하는 육수 (치킨스톡, 닭고기 육수, 쇠고기 육수, 야채 육수 등)를 이용하면 훨씬 간단하게 맛을 낼 수 있습니다.
오늘은 건강하게 채식으로 점심 해결 어떠세요? 프랑스식 양파스프에 시금치를 더하고 빵에 토마토를 곁들었어요. 맛있겠죠?
토마토는 비타민 C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항암효과도 있어서 신선할 때 갈아서 쥬스로 마셔도 좋고, 그냥 먹어도 좋으며, 오븐에 구워 드셔도 건강에 아주 좋다고 해요. 미국에서는 토마토를 스프로 즐겨먹는데요, 신선한 토마토를 준비하셔서 토마토 스프 한번 해드셔보세요!
섬유질이 부족하신 여성분들을 위해 준비한 레시피입니다. 고섬유질 레시피로, 건강을 생각한 착한 레시피랍니다. 닭육수 대신 야채 육수를 이용하시면 채식주의자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레시피에요.